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다이소 이천 원의 행복, 크리스마스 캔들 홀더 리뷰

by 공부하는워킹맘 2021. 10. 10.

  스트레스받고 머리 아플 때 힐링해주는 아이템 아로마 캔들~ 날씨가 선선해지니 캔들을 쓸 계절이 온 것 같네요. 오늘은 다이소에서 산 캔들 홀더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손으로 만드는 걸 좋아해서 서울 광장시장에서 소이캔들 재료를 사서 캔들을 만들기도 했었어요~ 소이 왁스 재료가 아직 많이 남았는데 양초를 넣을 홀더가 없네요? 인터넷에서 양초 홀더를 많이 팔지만 기껏 두세 개 사는데 배송비 붙는 게 싫어서 다이소로 향했습니다.

 

 

  다이소 양초 코너에 갔는데요, 아무리 둘러봐도 제가 찾는 양초 홀더는 보이지 않았어요, 그러다가 딱히 맘에 들지는 않지만 양초 홀더로 괜찮을 거 같아서 집어 든 것~~

 

다이소 IN메리크리캔들홀더

 

  하나에 2천원, 총 4천 원에 2개를 업어 왔어요~ 겉면에는 은색으로 코팅이 되어 있고 안쪽에는 각각 빨간색, 녹색으로 코팅되어 있네요. (영수증을 보니깐 크리스마스용 캔들 홀더였어요 ㅋㅋ)

  여기에 양초 심지를 붙이고 소이 왁스 녹인 것 + 라벤도 아로마 오일을 넣어줬습니다. 완성하고 나서도 딱히 예쁘다는 생각은 안 들었는데요.. 양초 켜고 안방 불을 끄니 대반전이~~~

 

  캔들 홀더의 겉면 코팅이 산발적으로 벗겨져 있었는데요, 그 사이로 빛이 나오면서 너무 예쁘더라고요, *_* 왜 크리스마스 캔들 홀더인지 알 것 같아요. 이것 완전 요물이네~~!

  겨울에 방 불 끄고 양초 켜 놓으면 분위기 최고일 것 같아요~~ 엄지척!!

  크리스마스 분위기 낼 때도 최고일 것 같고요.

 

 


 

 

  추가로 1,000원짜리 다이소 라이터를 이용하시면 촛불을 더 쉽게 켤 수 있답니다.

 

  검색해보니 다이소 보석함을 양초 용기로 쓰면 딱이라고 해요~! 다음에는 보석함을 사다가 아로마 캔들을 만들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