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리뷰

[용인 수지 맛집] 춘향골 남원 추어탕

by 공부하는워킹맘 2021. 10. 10.

  추어탕은 난임 시술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먹어야 할 고단백 음식으로 소문이 나 있는데요~ 지난번 이식 후에 갔었던 춘향골 남원 추어탕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저번 시술 때는 동천동 외식타운에 있는 추어탕 집을 갔었는데 제 입맛에는 별로였거든요.. 그래서 이번에는 수지구청 역 근처에 있는 춘향골 남원 추어탕을 찾았습니다. 식당 내부가 널찍하고 고풍스럽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서 맛있을 거란 느낌이 팍 오더라고요~

 

  2년 전에 용인 모현읍에 있는 남원 추어탕 집을 가봤었는데 추어탕이 정말 맛있었어요. 프랜차이즈이니깐 여기도 맛있겠지~ 하는 마음으로 찾았는데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요.. ㅎㅎㅎ  

 

 

  반찬이 먼저 나왔는데요, 유기그릇에 나와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나물이랑 어리굴젓이랑 여러 번 리필해서 먹었어요.

 

 

추어탕과 돌솥밥

 

  보글보글 끓여서 나오는 추어탕이 정말 맛깔지네요, 밥도 공깃밥이 아니라 돌솥밥이라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누룽지를 좋아하는 저는 밥을 퍼서 먹고 누룽지를 만들어서 먹었는데요, 누룽지에 따뜻한 물 부어서 누룽지탕 만들어서 먹는 건 다들 아시죠? ^^

 

  아래와 같이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 청양고추를 넣어서 먹으면 매콤해서 맛있어요.
  • 먹기 전에 산초 넣는 것 잊지 마세요~ (저는 깜빡하고 중간에 넣었답니다..)

 

  수정과, 커피는 셀프라고 하니 추어탕 다 먹고 후식으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남원추어탕 메뉴

 

  메뉴를 찍었는데 아래 부분 가격이 다른 손님에 가렸네요.. 이긍...

  추어탕 한 그릇에 11,000원인데요, 11,000원에 몸보신한 것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추어탕 땡길 때 춘향골 남원 추어탕 적극 강추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