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템 리뷰

육아템 꼬꼬맘 리뷰 | 국민육아템 | 터미타임 장난감

by 공부하는워킹맘 2023. 1. 6.

저는 이제 막 6개월이 되가는 아기를 키우고 있어요.

100일이 지나는 시점부터 낮잠이 줄어들면서
어떤 장난감을 사야할지 고민이 생기더라고요.

저희 아가는 아직도 뒤집기를 못하고 있어서
열심히 터미타임을 시키고 있는데요

터미타임용 장난감으로 유명한 꼬꼬맘을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꼬꼬맘 구입 및 풀박스 샷

 

 

 

쿠팡에서 35,010원 주고 구입했어요

6갤 아기를 위해 구입했는데 박스에는 12m+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꼬꼬맘과 병아리 호루라기 2개가 사이좋게 포장되어서 왔네요



아랫부분은 나사를 풀어야 개봉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어요
저는 전동드릴로 돌려서 풀었답니다


 


박스 겉면에 사용방법이 적혀 있어요.

중고로 꼬꼬맘을 구입하는 경우 박스가 없을텐데요.
제가 올리는 사용설명서를 참조하시면 될 것 같아요.

사용방법은 전체적으로 간단한데
춤추는 모드/미니꼬꼬 모드만 구별하면 될 것 같아요.


음.. 정말 이렇게 음악적 감수성과 사회성, 표현력 등등이 발달하는지는
사용해봐야 알 것 같네요.


 

꼬꼬맘 사용 시기

제품에는 사용시기가 12m+ 라고 적혀 있어요.
그럼 돌은 지나야 사용할 수 있다는 건데요.

실제로는 터미타임 하는 아기들의 주의를 집중시키는 목적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답니다.

 

 

 

 


저도 주변 아기엄마한테 추천 받았어요.

실제 사용해보고 왜 12개월 이상인지 이해가 가긴 했어요... ㅋㅋㅋㅋ
(아래 후기 참조해주세요)

 

건전지 넣는 방법


건전지 넣는 방법도 박스 겉면에 상세하게 적혀 있어요.
AA 사이즈 3개가 들어간답니다.

그리고 제품 구입 시, 건전지는 미포함이에요.


 

건전지 넣는 공간은 꼬꼬맘 아래 바닥면에 있어요.
이번에도 전동드릴로 열어서 넣었어요.

건전지를 세로로 세워서 넣는 방식이라 조금 독특하네요.

 

 

 

꼬꼬맘 춤추는 모드 및 미니꼬꼬 모드 사용방법

꼬꼬맘 아래 바닥면에 있는 모드 선택 스위치예요.

스위치를 왼쪽 십자가 모양 쪽으로 두면
춤추는 모드가 되어서 꼬꼬맘이 여기저기 움직이며 춤을 춘답니다.

 


가운데 병아리 쪽에 두면
병아리 모양 호루라기를 불 때마다 춤을 추고 소리를 내요.


아래 동영상은 춤추는 모드입니다. (세로로 찍다 가로로 바꿨더니 이런 문제가.. ㅎㅎ)


미니꼬꼬 모드에요. 호루라기를 불 때마다 움직여요.

 

꼬꼬맘 솔직한 사용후기

처음 사용해보고 놀랐던 것은 꼬꼬맘이 생각보다 컸다는 거에요.
사진에서 볼 때는 주먹만한 사이즈인 줄 알았는데
작은 닭 한마리 보는 줄 알았어요.. ㅋㅋ




그 다음은 정말 멀리까지 움직인다는 점.. ㅜㅜ
이건 아직까지는 단점 같아요.

6개월 아기는 아직 고개만 겨우 드는데
꼬꼬맘은 혼자 신나서 아기가 볼 수 없는 먼 곳까지 움직이니
정말 당황스럽더라고요
(꼬꼬맘 너는 로봇청소기가 아니야 이리 돌아오라구!!)

 

 

 

 


아기 근처에 온갖 물건들로 막을 치고 아기 주변에서만 움직이게 했어요.


아기가 터미타임하는 걸 힘들어하는데
움직이는 장난감이 있으니 신기한지 계속 고개를 들고 쳐다보더라고요.

꼬꼬맘이 멀리 가버렸을 때는 관심을 끄지만
가까이서 노래부르고 춤출 때는 계속 쳐다보니
터미타임 갖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신기해하고 그렇지는 않더라고요. 또르르.......



울아기는 엄마가 몸으로 놀아주는 걸 제일 좋아해요. ^^

다른 블로그 후기를 살펴보니
멀리까지 움직여서 기어다니는 아기들에게
오히려 더 좋은 것 같더라고요.

신기해서 막 따라다닌대요~~

그럼 아기가 더 크면 업데이트 해볼게요!

 

 

 

 

 

++ 한달 차 사용 후기)) 꼬꼬맘이 너무 멀리까지 다녀서 요새는 폴더매트 접히는 부분에 두고 사용하고 있어요, 그럼 제자리에서 움직이거든요. 아기가 엄청 좋아하네요.. 그림책 읽어주는데 눈이 꼬꼬맘을 향하는 거 보고 어찌나 웃기던지.. ㅎㅎ이러다 꼬꼬맘 곧 국민육아템 등극할 거 같아요!

 

 

 

유키두 달팽이 리뷰 (7개월 아기 장난감, 돌전아기 장난감)

이번 포스팅에서는 7개월 아기 장난감으로 새로 들인 유키두 달팽이를 리뷰합니다. 여러 블로그에서 돌전 아기들이 좋아한다고 해서 당근으로 구입해보았습니다! 참고로 저희 아기는 아직 앉기

aloha-again.tistory.com

 

 

치발기 추천 | 치발기 내돈내산 리뷰 | 메디토이 치발기 | 아기 장난감 | 손빠는 아기

오늘은 생후 80일에 구매하여 6개월(185일차)인 지금까지 아~주 잘 쓰고 있는 구매만족도 200%인 메디토이 손목 치발기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구입 가격 배송비 3000원 포함하여 총 15,900원에 구입했

aloha-again.tistory.com

 

 

아기 뒤집기 시기 | 뒤집기 느린 아기 | 7개월에 뒤집은 아기

아기가 뒤집기 시작하는 시기는 평균적으로 100일 전후라고 하는데요, 210일에 뒤집은 저희집 아기 이야기를 해볼게요. 뒤집기 및 되집기 시작 시기 저희 아기는 뒤집기보다 되집기를 먼저 시작

aloha-agai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