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모닝 차량 수리 비용 (도어록 교체, 자동차 수리 견적 앱, 카닥)

by 공부하는워킹맘 2023. 3. 4.

중고로 산 모닝이 주행거리 7만이 넘어가니 여기저기 고칠 데가 생기네요.
이번에는 보조석 도어록이 고장나서 동네 카센터에 맡겼습니다.

운전석 도어록은 지난번에 고장나서 다른 거 수리할 때 같이 고쳤는데요, 이번에는 도어록만 수리하게 됐어요.

 


카센터에 가서 문이 고장나서 안 열린다고 하면 보통 기름칠을 해주시더라고요?
기름칠하면 그 자리에서는 문이 잘 열리는데 집에 가면 다시 안 열려요ㅜㅜ

결국 도어록 부품을 교체하게 됐습니다. 간단한 작업 같은데 카센터에 부품이 없는지 몇시간 만에 완료되었다고 연락이 왔어요.

수리비용은 부가세 포함 총 11만 3300원.

 

생각보다 수리비가 많이 나왔네요ㅜㅜ
다른 카센터도 가서 자동차 수리 견적 받아볼 걸 하는 생각이 스쳐가네요 ㅎㅎ

 

자동차 수리 견적서 

 

>

 

이번에 받은 자동차 수리 견적서입니다. 

 

모닝-차량-수리-견적서
모닝-차량-수리-견적서

 

 

도어록 교체 사진

 

차량수리
차량수리
차량수리
차량수리

 

그래도 보내주신 수리 과정 사진을 보니 기아 정품 부품을 사용하신 것 같아 안심이 됩니다. 사진을 보니 꽤나 시간이 걸리는 작업이었던 것 같습니다.

 

 

카닥으로 자동차 수리 견적 받기

 

검색해보니 번거롭게 여러 카센터에 다니며 견적을 받지 않고 스마트폰 앱에서 차량 수리 견적을 받는 방법이 있나봅니다. 

 

 

카닥이라는 앱에서는 자동차 수리부터 타이어, 엔진오일, 자동차 보험까지 견적 비교를 해준다고 합니다.

 

 

동네 카센터는 항상 수리비가 비싸다는 느낌을 받곤 했는데요, 다음 엔진오일 교체할 때는 카닥에서 견적 비교해보고 교체해야겠습니다.

 

차량 수리하시는 분들, 카닥에서 비교 견적 받아보세요~

 

카닥 바로가기

 

손해 없는 내 차 관리 앱, 카닥

사진 1장으로 내 차 수리비 조회! 타이어, 엔진오일 예약, 보험까지

카닥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