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리뷰

용인 보정동 맛집 추천 | 신포리쭈꾸미

by 공부하는워킹맘 2023. 4. 5.

지난 주말에 경찰대(구) 벚꽃거리를 다녀왔는데요, 집에 돌아오는 길에 들른 "신포리쭈꾸미"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4.1자 용인 경찰대(구) 후문 벚꽃길 모습

 

4.1자 용인 경찰대(구) 후문 벚꽃길 모습

벚꽃이 만개한 주말, 게으름 피우다 오후 4시가 넘어서야 벚꽃 구경에 나섰다. 구 경찰대 후문에 벚꽃길이 있다고 해서 드라이브 할 겸 갔는데... 경찰대 후문 구글 지도 보러 가기 경찰대 정문에

aloha-again.tistory.com

 

신포리 쭈꾸미는 처음 용인으로 이사오고 자주 가던 맛집인데요, 아무래도 거리가 있다보니 안 가게 되더라고요.. 이번에 벚꽃 보고 돌아오는 길에 오랜만에 가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위치 및 영업시간

 

신포리 쭈꾸미는 용인 기흥구 보정동에 있어요. 지금은 도로 옆 허허벌판에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이제 플랫폼시티가 들어서면 천지개벽할 것 같네요.

 

구글 지도 보기

 

포털에는 영업시간이 아래와 같이 나와있으나 휴일에는 한번 확인해보고 가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월요일 휴무

수~토요일  오전 11:00 ~ 오후 10:00

화, 일요일  오전 11:00 ~ 오후 09:00

 

 

입구 모습 및 주차장

 

단독 건물에 단독 주차장을 사용하고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주차장이 널찍해서 주차하기 편했어요. 

 

 

 

식당 내부

 

토요일 오후 5시 좀 넘어서 갔는데요, 역시나 맛집이라 손님이 많았습니다. 

 

좌식 홀도 따로 있어서 저희는 여기에 앉았어요. 아기 의자도 있었는데 아직 어린 아기라며 바닥에 눕혀 놓으라고 하시더라고요. 

 

 

8개월 아기를 바닥에 방석 깔고 눕혀 놓으니 얌전히 잘 있었어요~ ㅎㅎ

 

 

메뉴

 

 

보통 쭈꾸미 볶음에 왕새우튀김 조합으로 많이 먹는 것 같더라고요.

저희는 실수로 도토리묵 무침을 시켰는데요, 쭈꾸미 볶음 + 새우튀김 조합으로 드실 것으로 추천드려요.

 

쭈꾸미볶음 1인분에 1만2천원이면 가성비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쭈꾸미 볶음과 새우튀김

 

 

쭈꾸미 볶음은 다른 야채, 나물과 비벼 먹을 수 있도록 나와요. 된장국도 같이 나오는데 맛있었어요!

 

 

쭈꾸미 볶음 2인분입니다. 양도 넉넉하게 나오지요?

 

쭈꾸미 볶음은 매운맛/안 매운맛 두가지 옵션이 있는데요, 매운맛으로 시켰더니 살짝 맵긴 했어요.. ㅎㅎ

매운 거 못 드시면 안 매운 맛으로 드세요..

 

윤기가 잘잘 흐르는 게 맛있게 생겼지요? 쭈꾸미도 탱글탱글하니 맛있었습니다~~ (쭈꾸미 원산지는 태국,베트남이래요)

 

 

야채랑 나물은 부족하면 더 갖다 먹을 수 있어요.

 

 

 

쭈꾸미 볶음을 완성시키는 왕새우 튀김입니다.

 

밀가루 잔뜩 들어간 냉동새우튀김 그런 거 아니고요, 생새우튀김인데 왕새우라서 넘넘 맛있었어요!

(베트남 블랙타이거 새우)

 

쭈꾸미 볶음이 매콤하다보니 기름진 새우튀김이랑 먹으니 딱 좋더라구요. 4마리에 1만원인데 크기가 커서 그런지 비싸게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도토리묵 무침

 

도토리묵 무침도 맛있긴 하나, 쭈꾸미 볶음이랑은 안 어울리는 것 같아요, 쭈꾸미 볶음도 이미 맵고 양념이 많아서 메뉴가 겹치는 느낌이요?

 

이건 남겨서 포장해왔는데 그 다음날 먹으려고 보니 도토리묵이 이미 상해 있었다는... 

 

단독으로 술안주로 드실 거면 추천 드립니다.

 

 

 

용인에 쭈꾸미 볶음 파는 데가 은근 흔하지 않은데요,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보정동 신포리 쭈꾸미 적극 추천드립니다!

 

 

댓글